· 現 패션그룹형지 대표이사 회장
· 現 아트몰링 대표이사 회장
· 現 한국 경영자 총협회 부회장
· 現 전경련 남북경제 교류 특위 위원
· 2018 다산경영상 수상. 한국의 100대 CEO 선정
· 부산대학교 경영학 명예박사
· 단국대학교 경영학 명예박사
· 순천향대학교 경영학 명예박사
· 전주대학교 경영학 명예박사
저희 회사는 2002년 6월 ㈜새한의 의류사업부가 분사하여 종업원 지주회사 ‘㈜에리트베이직’ 법인으로 최초 설립되었으며, 이후 끊임없는 경영혁신과 추진력으로 2009년 ‘KOSPI 한국거래소’에 자력 상장하였습니다. 이후 2013년 11월 국내 최고의 패션종합기업인 패션그룹형지의 가족이 되었고, 2014년 여성 캐주얼브랜드 ‘라젤로’와 2015년 제화명가 ‘에스콰이아’를 인수함으로써 패션종합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사업 포트폴리오를 마련하였습니다. 또한, 2016년 11월 중국의 종합패션기업 빠오시냐오 그룹과 함께 합작법인을 설립하여 중국 교복시장에 진출함으로써 국내 시장을 넘어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하는 계기를 마련하였습니다.
㈜형지엘리트의 사업 분야는 학생복 브랜드 ‘엘리트’와 삼성그룹 등 기업체 유니폼 납품 과 PT.ELITE 인도네시아 공장을 통한 봉제무역을 담당하는 ‘B2B사업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여성 의류 브랜드 ‘라젤로’와 국내 제화 명가 ‘에스콰이아’의 인수를 통해 패션의류, 제화, 잡화, 가방 등 다양한 패션분야 사업으로 그 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저희 회사는 투명경영과 도전하는 자세, 전 임직원의 화합을 통해 패션 의류사업의 기반을 공고히 함은 물론, 변화의 시대에 신규 수익을 창출하기 위한 끊임없는 도전을 계속해 나갈 것입니다.
고객 여러분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패션의류 전문기업으로서, 국가경제 발전과 국민의 의생활 향상에 공헌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을 약속 드립니다.
대표이사 최병오 배상